타이머 값이 줄어들지 않는 버그 발생Unity C# 개발을 하면서 이벤트 관련 타이머를 구현하던 중, 값이 줄어들지 않는 버그가 발생하였다. 초 단위 시간에서 Time.deltaTime을 매 프레임마다 deltaTime으로 뺄셈하여 남은 시간을 감소시키는 코드를 작성했는데, 작은 값에서는 제대로 작동하던 것들이 예를 들어 80,000,000(8천만)이라는 큰 시간 값에서 감소시키자 값이 거의 변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한 것이다. 정확히는... 몇 프레임이고 그대로 멈춰 있거나, 아주 나중에 가서야 불연속적으로 값이 뚝 떨어지는 현상이 발생했다. 이게 크기가 큰 값에서만 이런 일이 발생했고, Time.deltaTime은 float 값이라는 것을 인지한 순간, 이게 부동소수점 관련 문제라는 것을 알기까지는 큰..